아토피에 시달리는 손녀를 위해 친환경 원단으로 이불을 만들던 중 입소문을 타고 그 사랑이 이어져 지금은 가족 모두가 함께 꾸려가는 작은 패브릭 상점 규아르입니다.
외주업체 제작이 아닌 40년 경력의 어머니가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덮을 수 있는 침구를 직접 핸드메이드로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 규아르 사이트에서 주문주신 맞춤 침구들은 실시간 제작현황 통해 제작 과정을 투명하게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규아르는 가족 모두가 각 분야의 전문가이자 평가단입니다. 인터넷 쇼핑 특성상 저렴한 제품이 수요가 높은 것을 잘 알지만, "우리 가족에게 권할 수 있는 떳떳한 침구를 만들자"라는 초심, 변치 않고 지키겠습니다.
현재 내가 주문한 상품이 어떤 상황인지 그리고 좀 더 투명하고 떳떳하게 규아르의 제작현황을 보여드리고자 실시간 제작현황 게시판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수동작업이라 굉장히 손이 많이가고 실수도 간혹 있겠지만 최대한 제작모습 사진들 많이 촬영해 투명하게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규아르의 세컨드 브랜드이자 침구 멀티샵인 데코지에서는 가족 모두가 깐깐한 기준으로 거르고 엄선하여 셀렉하고, 생산 업체와 1:1 거래로 유통 거품을 과감하게 뺀 착한 가격, 품질 좋은 국내 기성 침구·유니크한 직수입 침구들을 한 눈에 그리고 다양하게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규아르는 잘 알려지지 않은 작은상점입니다.
우리가족은 지금 것 처럼 판매나 수익에 연연하지 않고, 한 분 한 분 소통 하며
떳떳하고 좋은 제품들 꾸준히 선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늘 감사합니다.